내용
책상 참 적당하고 이쁘네요~ㅎㅎ 근데 대신택배 배송 담당자는 왜 그러실까~??ㅎㅎ 이쁜 책상에 왜 콧물을 튀기시지ㅎㅎ
집에 있었는데 노크나 초인종 없었고 문자로 택배완료 안내도 없었는데 문을 여니까 뭐가 쾅해서 깜짝 놀랐지 모에요~ 고객센터 전화해서 배송 담당자분 연락 달라고 하니까 기사님은 아니고 왠 서비스 담당자인지 누군지 모를분이 전화주셔서 말 계속 자르시고 문앞이요라고 돼있던데,방금 가져다드렸다는데요만 반복하셔서 앵무새인줄 알았어요~ㅎㅎ 방금의 기준이 뭘까요~?ㅎㅎ배송완료 문자 보내셨으면 문을 좀 살살열던가 노크를 했으면 직접 받았을텐데요~ㅎㅎ 바쁘신거 이해합니다만 그런식으로 모멸감을 주실거면 뭐하러 전화하셨나요~ 더 열받는데~ㅎㅎ 계속 그러시길래 알~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다음엔 조금만 더 신경써달라하려했는데 알겠습니다 하자마자 전화를 다른데로 돌리셨어요~ 정말 그런 기본예의 없는 통화는 저에게 상처를 줬어요~ 목표달성?하하~ 스트레스 없으실 것 같아요 부럽네요^^ㅎㅎ 그럼 저는 책상 잘쓰러가볼게요~
댓글목록
작성자 SOFSYS
작성일 2020-06-18
평점
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감사드리며
후기 적립금 적립 해드렸습니다!
택배사로 인해 불쾌감을 드렸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
오늘은 기분나쁜일 없이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!!
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!
감사합니다 :)